주식주문 - 시간외단일가

시간외단일가복수주문 [0314]

※ ‘엔터키’ 주문 유의사항

당사 HTS의 모든 주문화면은 키보드 ‘엔터키(Enter)’를 통해 주문이 가능합니다.
주문화면에 수량, 가격이 입력된 상태에서 ‘엔터키’가 눌러질 경우 주문 처리될 수 있으니 반드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이와 같은 주문을 원하지 않을 경우
로그인 시 ‘인증서 비밀번호 매번 입력’ 기능을 사용
주문화면의 ‘계좌비밀번호’ 저장 기능을 해제하여 사용
종합환경설정 > 기본환경 > 주문설정 에서 `주문버튼 Enter/Space키 주문 사용 안함`에 체크로 설정하여 주문화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주문버튼 Enter키/Space키 주문 사용안함 기능 사용시 주식/선물옵션/채권주문화면에서 Enter/Space키로 주문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 (단, 해외주식 주문, 펀드매매, 일괄주문버튼 제외)

1. 화면설명
여러종목을 장 마감 후 시간외 단일가 주문을 실행할 수 있는 복수주문화면입니다.
시간외단일가복수주문
2. 사용방법
주문창
시간외 단일가 주문 대상 종목을 조회한 후 주문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.
주문창
주문을 원하는 계좌번호를 선택하고, 계좌의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.
조회를 원하는 종목명 또는 종목코드를 입력한 후 '종목추가' 또는 '종목삭제' 버튼을 클릭하여 주문을 원하는 종목을 추가 또는 삭제합니다.
'주문설정 주문가 조회' 버튼을 클릭하여 주문을 원하는 종목의 주문가를 조회합니다.
'일괄주문(F11)' 버튼을 클릭하여 매수/ 매도 주문을 실행합니다.
'설정'버튼을 클릭하면 '주식복수종목 주문설정' 화면이 팝업 되며, 종목추가 및 초기조회시 주문설정, 주문가격/ 수량 등의 설정을 있습니다.
주식복수주문설정
버튼을 이용하여 주문구분, 종류, 수량, 주문가 등을 지정하고, 주문을 실행한 후 주문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.
주식복수주문설정
계좌잔고 및 체결조회
‘ 미체결/ 주문체결/ 잔고/ 관심종목 ’ 등의 조회가 가능하며, 미체결 탭에서는 미체결 종목의 ‘ 일괄정정/ 취소 ’ 주문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.
미체결 : 미체결 종목의 '일괄정정/취소' 주문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.
계좌잔고 및 체결조회
주문체결 : 버튼을 클릭하면 [0351] 주문체결내역 화면이 팝업됩니다.
계좌잔고 및 체결조회
잔고 : 버튼을 클릭하면 '실시간 잔고설정' 화면이 팝업되며, 조회구문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버튼을 통해서 합산조회와 개별(분리) 조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계좌잔고 및 체결조회
관심종목 : 버튼을 클릭하면 ‘관심종목 설정’창이 팝업되어 ‘관심그룹의 생성/ 삭제/ 변경 및 원하는 종목을 관심그룹에 추가 및 삭제할 수 있습니다.
버튼을 클릭하면 조회시간 및 조회방향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. 관심그룹에 등록된 관심종목들의 시세를 고객이 설정한 조건에 맞춰 자동으로 변경시켜줘 등록되어 있는 관심그룹 전체이 시세를 별도의 조작없이 조회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입니다.
버튼을 클릭하면 ‘미니관심설정’ 창이 팝업되어 데이터 변화설정 등을 할 수 있습니다.

계좌잔고 및 체결조회
※ 수수료는 매수/매도 시 주문매체와 상관없이 HTS 수수료율(0.015%)이 적용되어 조회됩니다.
실현손익은 추정치이므로 실제 결제 후 잔고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『 시간외 단일가 매매제도 』
장 후 시간외 종가 15:40~16:00
정규시장 종료 후 15:40분부터 16:00분까지 금일 종가로 매매가 이루어지는 장 후 시간외 주문(단 주문접수는 15:30부터
시간외 단일가매매 16:00~18:00
거래시간 : 16시00 분 부터 18시 까지는 10분 단위로 매매체결이 이뤄지는 단일가매매 방식이 적용. 따라서 시간외거래는 하루에 총 12회 매매가 이뤄지게 된다. ( 10분 단위 체결주기 사이에 주문을 입력하면 16:10분부터 10분마다 체결)
거래단위 : 1 주
가격변동 : 정규시장의 가격제한폭 범위 내에서 당일 종가를 기준으로 ± 10% 한도로 허용.
허수성 호가를 방지하기 위해 예상체결가격이 ± 3% 이상 변동할 경우 단일가호가의 마감시간을 임의로 조정할 수 있는 임의종료 (Random End) 방식 도입.
대상종목 : 유가증권시장과 코스닥에 상장된 모든종목(ELW, 신주인수권제외)
주문호가 : 지정호가만 인정 → 급등락 방지목적
시간외매매시간이 연장됨에 따라 대량(바스켓) 매매 시간도 15:40~18:00까지로 변경.